캠핑카 렌트업체 ‘차놀자’, 제주 진출
캠핑카&캠핑여행 종합 서비스 플랫폼 ‘차놀자’가 제주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주 진출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와 관광객 편의성 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놀자’는 엠제이 이노베이션이 런칭한 업체로, 전국 50여 개 지점과 180여 대의 캠핑카 대여 인프라를 갖추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캠핑카 렌트 및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023년에는 전라북도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 워케이션 패키지상품을 선보이며, 단순한 캠핑을 넘어 지역 방문을 장려하는 사업을 전개해 왔다. 차놀자는 컴팩트한 경차에서부터 전기차, 대형 SUV, 승합차 등 다양한 모델의 캠핑카를 보유하고 있어 여행 목적과 인원수에 맞는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캠핑용품 세트, 바비큐 세트 등 필요한 장비들도 올인원으로 대여할 수 있다.
차놀자는 이번 제주도 진출을 통해 지역 관광산업 발전을 지원할 계획을 밝혔다. 제주도의 특성을 고려한 캠핑카 대여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제주 지역 경제 활성화와 여행자들의 편의성 증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는 비전을 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즐길거리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지역이다. 캠핑카로 여행하면 제주의 매력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제주도 캠핑카 대여 서비스 런칭은 지역 관광 활성화와 관광산업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현재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