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Q
대차&매입옵션
대차 서비스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고객께서 이용중인 차량이 사고나 고장으로 인하여 정비공장에 입고되어 4시간이상 운행을 못하시는 경우 사용일수와 상관없이 무상으로 동급의 차량을 제공 해 드립니다. 대차서비스를 받으실 때에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해가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긴급 대차 서비스를 받는 경우 별도로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까?
별도로 지불하셔야 할 금액이 전혀 없습니다.
출고 지연 대차는 무엇인가요?
장기대여 계약을 한 차종의 출고가 예상보다 지연되는 경우 동급의 차량을 신차 출고 시점까지 이용하실 수 있도록 대차를 해드리는 것입니다. 비용은 별도로 청구됩니다만, 장기대여의 연장 선상으로 보기때문에 대여료는 일반 단기렌트료보다 훨씬 저렴하게 청구됩니다. 출고 지연 대차는 본 장기대여 계약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매입옵션이란 무엇인가요?
장기대여 기간이 만료된 후 이용하던 차량을 고객이 직접 구입해가는 권리를 드리는 것으로 최초 계약당시 매입옵션율을 정할 수도 있습니다. 매입옵션은 기본식 상품(리스플러스 기본식, 장기렌트 기본식)에서 제공되며 매입옵션율은 이용기간과 차종에 따라 차등이 있습니다.
매입옵션이 없는 일반식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차량구입시 전혀 혜택이 없습니까?
별도로 규정된 매입옵션은 없습니다만, 계약 시점에 미리 지에스렌트카와 협의하여 매입옵션 금액을 약정하여 두시면 계약만료후 그 금액에 매입옵션을 행사하실 수 있습니다.